[페이스캠4K] 샤이니 온유 ‘Atmos’ (SHINee ONEW FaceCam) @SBS Inkigayo 260614

#인기가요 #샤이니 #SHINee #Atmos #SHINee_Atmos
————————————————————————————–

☞ MORE "SBS KPOP"

Twitter : https://twitter.com/kpop_sbs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sbskpop
Instagram : https://instagram.com/sbskpop_official

23 comments
  1. 放送用の映像ではカットされがちなオニュさんの歌唱シーン!
    TV的にはダンスシーンを採用するのは正解なんだろうけど…
    本当に見たかったのはこういう場面なのよ😌
    SHINeeは歌唱こそ優れているのだからTV局もニーズを理解すべきかも知れませんね😉

  2. 계속 보게 되는 이유가 뭘까 하면 진짜 진기가 얼마나 노력했을지가 다 보여가지구 진짜로 터프러브 활동 하는 중에 계속 준비했던거라 배로 노력했을텐데 이렇게 기개있게 잘해버리니까 보면 볼수록 감탄하게 되고 글고 뭣보다 너무 잘해!!!!!!!

  3. 온유님의 능력치에 항상 놀라고 갑니다 매번 다르게 멋있어서 다양하게 행복해요 꼐!!

  4. 일요일에도 또 생각나서 오는 애트모스 온유 아 너무 대단해서 자꾸 보고싶게 해!!

  5. 또 보러 왔는데 또 처음 본 사람처럼 감탄 중👍 이 직캠은 볼수록 더 좋아지는 게 신기해 🧐🤣 올 때마다 “이 장면도 이렇게 좋았나?” 하게 됨🫡

  6. おにゅさんチッケムたくさん再生されてて嬉しい〜
    かっこいい、スタイリング含めこの動画だーーーーーいすき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