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캠4K] 샤이니 온유 ‘Atmos’ (SHINee ONEW FaceCam) @SBS Inkigayo 260614
#인기가요 #샤이니 #SHINee #Atmos #SHINee_Atmos
————————————————————————————–
☞ MORE "SBS KPOP"
Twitter : https://twitter.com/kpop_sbs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sbskpop
Instagram : https://instagram.com/sbskpop_official
23 comments
온유의 앞날이 궁금하고 항상 응원해.
The way he belt the high note damn, I feel like I was thrown into the air everytime that part comes.
라이브 개잘하네 진짜
放送用の映像ではカットされがちなオニュさんの歌唱シーン!
TV的にはダンスシーンを採用するのは正解なんだろうけど…
本当に見たかったのはこういう場面なのよ😌
SHINeeは歌唱こそ優れているのだからTV局もニーズを理解すべきかも知れませんね😉
봐도 봐도 넘 좋다❤❤❤
요즘매일 하루시작을 온유직캠으로 청량하게 시작함
와 진짜 시원시원하다… 깔끔하고 너무 좋다 🥰
계속 보게 되는 이유가 뭘까 하면 진짜 진기가 얼마나 노력했을지가 다 보여가지구 진짜로 터프러브 활동 하는 중에 계속 준비했던거라 배로 노력했을텐데 이렇게 기개있게 잘해버리니까 보면 볼수록 감탄하게 되고 글고 뭣보다 너무 잘해!!!!!!!
저 웃음으로 페캠 영상 시작하는거 진짜 어떤 천재만재의 아이디어냐! 🫠
He’s seriously so handsome
온유님의 능력치에 항상 놀라고 갑니다 매번 다르게 멋있어서 다양하게 행복해요 꼐!!
I don't know why I keep rewatching this vid what is up with the hold this video has on me
춤추면서 라이브하는 건 경지에 오른 듯 톤이 너무 똑같아서 신기함
일요일 아침 눈 뜨자마자 이거 생각나서 보러 옴 2:39
이거지예!
일요일에도 또 생각나서 오는 애트모스 온유 아 너무 대단해서 자꾸 보고싶게 해!!
또 보러 왔는데 또 처음 본 사람처럼 감탄 중👍 이 직캠은 볼수록 더 좋아지는 게 신기해 🧐🤣 올 때마다 “이 장면도 이렇게 좋았나?” 하게 됨🫡
こんなにバキバキ踊ってありえん声量のデカさ!さすがすぎる!!
おにゅさんチッケムたくさん再生されてて嬉しい〜
かっこいい、スタイリング含めこの動画だーーーーーいすき
너무 잘한다 진짜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찡구들 나 포함 왜이렇게 이 직캠에서 살고 계신가요?ㅎㅎㅎ 잘해서지뭐 아 잘해 너무 잘해
Face so pretty and delicate (✿ ♡‿♡) voice so strong and powerful!!
찡구들 이진기 무대에 이렇게나 진심인거 귀여워🩷💚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