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이창섭&저창섭 해외진출!

저의 도쿄 맛집 추천 어땠으?
도쿄 가서 이것만 먹고 와도 성공한거지롱~

이따다끼마스~🍽️

——————————————————

00:00 미리보기
01:10 맛집 재대결 신청
05:21 창섭 점심 맛집 : 비투비 또또간집
10:29 이창섭 인지도 테스트
14:17 동완 점심 맛집 : 도쿄 청담동 갓성비
15:32 타국에서 만난 동문
22:57 창섭 저녁 맛집 : 해녀 식당
26:57 해녀 등판
30:41 동완 저녁 맛집 : 술도꼭지
33:07 본격 안주 시식
36:45 투표 공지사항

#이창섭 #비투비 #이창섭저창섭

39 comments
  1. 📢이맛저맛 도쿄편 댓글 투표 이벤트 당첨자 발표📢
    아래 당첨자 분들은 링크를 통해 4/22(수)까지 입력 부탁드립니다!
    👉https://forms.gle/YpV8Z93rmWk7HKj19

    ✔배달의 민족 상품권 1만원권 당첨자 리스트
    @블루레인-x6l
    @쿵쿵이-n8d
    @쿸크리코
    @Ay34-814
    @sosopu33
    @즐거운수학-k6c
    @meldlze
    @upia4436
    @채윤-p4q
    @켕이서

  2. 마산 하우스 그 18 사장 혐한이세요? 싹퉁이 뒤지게노랗네 아갈창갈길라다참음 맛도 간만뒤지게센데

  3. 10:55 여기 사장님이 "너는 아직 안 썼으니까 오늘 써"라고 말씀하시네~ 아마 창섭 씨에 대해서는 알고 계셨던 것 같아

  4. 두분이 데이트 할려고 촬영하시는거 같은 😂 케미가 너무 잘맞아서 더 재미있어옄ㅋㅋ

  5. 일본인인데 햄버그스테이크집 사장님이 창섭 오빠를 잘 알고 있는 것 같았어요! "비투비 멤버인데 아직 싸인 쓰지 않았죠?"이렇게 말씀하셨어요.일본어 어렵다…

  6. 저 피디님 예전에 1박2일에서 (제작진?매니저?) 나오지 않았나요 낯이 익은데..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