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이창섭&저창섭 해외진출!
저의 도쿄 맛집 추천 어땠으?
도쿄 가서 이것만 먹고 와도 성공한거지롱~
이따다끼마스~🍽️
——————————————————
00:00 미리보기
01:10 맛집 재대결 신청
05:21 창섭 점심 맛집 : 비투비 또또간집
10:29 이창섭 인지도 테스트
14:17 동완 점심 맛집 : 도쿄 청담동 갓성비
15:32 타국에서 만난 동문
22:57 창섭 저녁 맛집 : 해녀 식당
26:57 해녀 등판
30:41 동완 저녁 맛집 : 술도꼭지
33:07 본격 안주 시식
36:45 투표 공지사항
#이창섭 #비투비 #이창섭저창섭
39 comments
📢이맛저맛 도쿄편 댓글 투표 이벤트 당첨자 발표📢
아래 당첨자 분들은 링크를 통해 4/22(수)까지 입력 부탁드립니다!
👉https://forms.gle/YpV8Z93rmWk7HKj19
✔배달의 민족 상품권 1만원권 당첨자 리스트
@블루레인-x6l
@쿵쿵이-n8d
@쿸크리코
@Ay34-814
@sosopu33
@즐거운수학-k6c
@meldlze
@upia4436
@채윤-p4q
@켕이서
チャンソプの日本語
6:10 すいません
15:29 これ一つ
31:37 イケメン
1:50 배민 또 불러주셔서 달려왔어요! 창섭님 조만간 연락드리겠습니다..💙
갤럭시를 쓰는 창섭형 칭찬해~
미국산 장어에 1600엔이면 그거 다 자리세값이야 ㅋㅋㅋㅋㅋㅋㅋ 가성비는 무슨 ㅋㅋ
제발 사진찍어~!!!! 외치면서 봄
얘 pd런닝맨에 걔아니가? 보필이 전에 pd 때. 방울레이스 할때 뛰어다니던
I'm so sorry but I can make mistake, is this pd from RM?
"내가 죽으려고 생각한것은" 커버듣고 이거 보니깐 괴리감드네 ㄷㄷㄷ
22:37 he is so hyped up 😮😅😂😂
Was the PD on Running Man before?
저는 100접시 가능이요~
좌창섭
아 연성대학생 웃기다ㅋㅋㅋㅋ
ちゃんそば!!!東京きてたの!!!!😭💓💓💓💓💓
마산 하우스 그 18 사장 혐한이세요? 싹퉁이 뒤지게노랗네 아갈창갈길라다참음 맛도 간만뒤지게센데
별맛없던데 양심에 손을 얹고 추천해줄 맛집이냐 ? 너땜에 돈잃고 시간잃고 ㅡㅡ
아 안되겟다 비행기 티켓팅 드가야겟다 못참겟다
10:55 여기 사장님이 "너는 아직 안 썼으니까 오늘 써"라고 말씀하시네~ 아마 창섭 씨에 대해서는 알고 계셨던 것 같아
창섭님 아우터 정보 아시는분 알려주세요ㅠㅠ!!
피디님 먹고 행복한 미소가 너무 좋음
두분이 데이트 할려고 촬영하시는거 같은 😂 케미가 너무 잘맞아서 더 재미있어옄ㅋㅋ
이케맨
10:52 여기서 ”오레가비투비다“ 할 줄 알았는데요😂ㅋㅋㅋㅋㅋ
해녀분 있는 저 가게 진짜 괜찮은거 같은데 80000원에 공짜 술+코스요리+무한 해산물인데
20:37 앜 창섭 오빠 목젖 다 보여 😂
진짜 야물딱지게 잘 한다..예능에 최적화되어있네..
지금왔는데요 저희밖에 없어요….
😖 진짜 여기 왜 가지? 여기 아는 사람 안 가는 곳인데ㅜ
전과자 피디님인가요?
31:36 정확히 통했다
28:18
I'm voting for no.3 and forcing people to eat seafood lol
일본인인데 햄버그스테이크집 사장님이 창섭 오빠를 잘 알고 있는 것 같았어요! "비투비 멤버인데 아직 싸인 쓰지 않았죠?"이렇게 말씀하셨어요.일본어 어렵다…
Yummyy 💙💙
So funny 16:08 😂💙
저 피디님 예전에 1박2일에서 (제작진?매니저?) 나오지 않았나요 낯이 익은데..
우나기노나루세는 그냥 프차느낌이라…
이걸 도쿄 다녀와서 봤네…ㅋㅋㅋㅋ 담에 가야겠다 🩷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