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ink #JEONGEUNJI #LoveMeMore #Fancam

More from #KBSKPOP

Twitter: https://twitter.com/StudioK_twt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kbs_kpop_official/

36 comments
  1. 정은지 너무 잘함ㅜㅜ 진짜 나무 잘함
    뮤뱅 직캠 스타일 바뀐거 같은데 전보다 이게 훨씬 좋다!!

  2. 이번 활동 헤메코 너무너무 좋아서 눈물나 ㅠㅠㅠㅠㅠㅠㅠ 직캠 뜨는 것마다 끌어안고 엉엉 울게 되…… 17은지같아 😭😭😻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