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희님 생각에 잠겨💭🤔 #안소희 #ANSOHEE #소혜 #SOHYE #아이오아이 #IOI #IOI_LOOP #갑자기 #Suddenly Tags:アン・ソヒ(An So-Hee) 47 comments 둘이 닮았어ㅎ Irony😂😂😂😂😂😂😂🎉❤ 와 둘이 닮았음 와 이 조합 뭐야 다르네 역시 잘한당 소혜는 진짜 표정도 잘쓰고 천상아이돌재질 Wow 순간 AI 인가 싶다.. 아 ~ 이조합 난 찬성일세 😊 ㅌㅇㄱ 웅니……….❤❤ 소혜가 소희한테 춤 가르쳐주고 챌린지를 할 날이 오다니 신기할세 역시 사람은 오래살고 볼일이야 ㅋㅋㅋㅋ 상큼하다 흐믓^^♡ 소희는 걍 애기얼굴이네 ㄹㅇ 와 나도 소혜님 보며 안소희님 생각했었는데..다들 보는 😂😂눈은 똑같구나 'NOBODY', 'FIRE' and 'SORRY SORRY' started the Kpop craze in my country lol. 2009 is 17 years ago?????!! i feel really old 소희가 아직도 그 얼굴이네…ㅎ 잇몸 공주들❤ 소혜 예쁘당♡ 정말 신기하고 신선한 조합이다ㅋㅋㅋㅋㅋ 살랑살랑 잘춘더ㅜㅜ 안소희 춤선 아직 살아있네클라스는 역시 👍 소희는 아직미성년자라고해도 믿겠다; 자매라 해도 되겠네 오른쪽 엄마인 줄 내사랑 소혜 💕 와ㄱㄱ ㄱㄱㄱ대박이다 ㄱㄱ ㄱㄱㄱㄱㄱ ㄱㄱ자꾸 쳐다보면서 뭔말을 하는지가 원래가사같노 소희 아직도 얼굴에 만두가 있네 아빠 닮은 언니랑 엄마 닮은 동생 같당 소희 쏼아있네❤ 소희는 아직도 애기같다 ㅋㅋ좋다❤❤ 와 입이 진짜 크긴크다.. 그림체가 같네 웃는게 리얼 닮았는데 ㅠ소혜 귀여워 안만두😅😅 분위기 닮은꼴 둘이 생긴게 비슷한까라구나 ㅎㅎ 소히가 더 동생같다😂 에구..이 귀여운 만두들..ㅎㅎ.. 만두야 원걸을 했어야 했다 헐 닮았다ㅋㅋㅋ 소희는 그대로네. 여전히 귀여워😊 소혜 이제 진짜 아이돌 같네~ 닮았네 와 이 가사로 이 조합 챌린지하는걸 보는 날이 오네 ㅜㅜㅜ 우측 안소희 좌측 바깥소혜 ㅍㅎㅎ Comments are closed.
'NOBODY', 'FIRE' and 'SORRY SORRY' started the Kpop craze in my country lol. 2009 is 17 years ago?????!! i feel really old
47 comments
둘이 닮았어ㅎ
Irony😂😂😂😂😂😂😂🎉❤
와 둘이 닮았음
와 이 조합 뭐야
다르네 역시
잘한당
소혜는 진짜 표정도 잘쓰고 천상아이돌재질
Wow 순간 AI 인가 싶다.. 아 ~ 이조합 난 찬성일세 😊
ㅌㅇㄱ
웅니……….❤❤
소혜가 소희한테 춤 가르쳐주고 챌린지를 할 날이 오다니 신기할세 역시 사람은 오래살고 볼일이야 ㅋㅋㅋㅋ
상큼하다 흐믓^^♡
소희는 걍 애기얼굴이네 ㄹㅇ
와 나도 소혜님 보며 안소희님 생각했었는데..다들 보는 😂😂눈은 똑같구나
'NOBODY', 'FIRE' and 'SORRY SORRY' started the Kpop craze in my country lol.
2009 is 17 years ago?????!! i feel really old
소희가 아직도 그 얼굴이네…ㅎ
잇몸 공주들❤
소혜 예쁘당♡
정말 신기하고 신선한 조합이다ㅋㅋㅋㅋㅋ
살랑살랑 잘춘더ㅜㅜ
안소희 춤선 아직 살아있네
클라스는 역시 👍
소희는 아직미성년자라고해도 믿겠다;
자매라 해도 되겠네
오른쪽 엄마인 줄
내사랑 소혜 💕
와ㄱㄱ ㄱㄱㄱ대박이다 ㄱㄱ ㄱㄱㄱㄱㄱ ㄱㄱ
자꾸 쳐다보면서 뭔말을 하는지가 원래가사같노
소희 아직도 얼굴에 만두가 있네
아빠 닮은 언니랑 엄마 닮은 동생 같당
소희 쏼아있네❤
소희는 아직도 애기같다
ㅋㅋ좋다❤❤
와
입이 진짜 크긴크다..
그림체가 같네
웃는게 리얼 닮았는데 ㅠ소혜 귀여워
안만두😅😅
분위기 닮은꼴
둘이 생긴게 비슷한까라구나 ㅎㅎ
소히가 더 동생같다😂
에구..이 귀여운 만두들..ㅎㅎ..
만두야 원걸을 했어야 했다
헐 닮았다ㅋㅋㅋ
소희는 그대로네. 여전히 귀여워😊
소혜 이제 진짜 아이돌 같네~
닮았네
와 이 가사로 이 조합 챌린지하는걸 보는 날이 오네 ㅜㅜㅜ
우측 안소희 좌측 바깥소혜 ㅍㅎㅎ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