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구매해서 써봤습니다. 정말 이거 작동하는거 맞음? 하는 의구심이 생길 정도로 전원 키면 걍 퍼런 불만 들어옵니다. 당연하겠지만 거울 보면서 해야 불 꺼지는걸 확인할 수 있어요. 몇 번 밖에 안 써봐서 플라그를 제거해주는지까지는 모르겠는데 사용 후 개운하고 상쾌함이 오래가서 만족합니다.
하석진 개섹시하다…
이렇게 묻으면 아깝다면서.. 박박 다 긁어서 치약 써버리는 거 보고 빵 터짐ㅋㅋㅋ 어디가 아까운건지,,ㅋㅋㅋㅋ
저 이거 석진님이 광고모델이시기 전부터 심플 제품 쭉 써왔는데 대만족이에요. 치석도 확실히 덜 생기는 느낌..?
석진님 칫솔광고 축하합니다
반신반의하며 저렴한 일체형 모델 사서 쓰고 있는데 이거 좋은데요. 쓰고 나서 확실히 개운한 느낌 있고 치아 표면이 미끌거린달까? 치아 틈 사이 사이깨끗이 닦인 느낌이 들어요. 다음날 아침에도 입안이 텁텁하지 않구요. 이렇게 좋을 줄 알았으면 첨부터 충전형 살걸 그랬나봐요. 정말 강추합니다.
Amo você muito gentil e educado que fofo!!!🥰😘🇧🇷
써봤는데 다들 후기에서 말하는 개운하다라는 느낌이 뭔지 알겠어요. 닦고 난 뒤 구석 구석 잘 닦인 느낌??
좋습니다. 좋은데 단점은 가격입니다. 충전용이 124,000원인데 게다가 2개월마다 교체해줘야 하는 교체용 칫솔모가 개당 9천원. 솔까 가족 수대로 사기엔 부담스러운 가격인건 사실
I saw ur new drama! And i love it !!!
전 하석진님 유투브 너무 좋은거 같아요. 유투브 보기전에는 너무 무뚝둑하고 엄격하고 이렇게만 보였는데 너무 인간적인거 같아요~ 음…. 치과의사들은 전동칫솔 효과 없다고 합니다. 치약이 너무 많아요. 지금 쓰는거 보다 반정도로 줄여도 될거 같네요. 저도 잇몸이 약해서 양치에 신경을 많이 썼어요. 양치할때 너무 힘을 많이 주는 같아요. 음 초미세모는 좀 않좋은거 같은데.. 잇몸칫솔이 따로 있습니다. 잇몸칫솔을 쓰면 정말 좋아요. 광고사진 너무 잘 나왔어요~~~
I ordered this online thru Amazon and it finally came after a month from 🇰🇷. Am happy with my purchase (Simple Pro rechargeable🪥). It cleans my 🦷 so well. Love it!👍🏻😁
Pero Seok jin, no te ha dicho tu dentista que el cepillo de dientes no hay que mojarlo? Lo que se moja/enjuaga es la boca primero, para eliminar los restos de comida. Pero no pasa nada, se te quiere igual. 😂❤️🇪🇸
ハ・ソクジンさん、普通に面白い😀
살때 신중하세요 저는 초기제품 트로마츠 베이직 샀어요 제가족모두 어른용3개 소아용 1개 총 4개 샀어요 칫솔모는 초기에 리필되었는데 오늘 둘째아이 칫솔모인 키드칫솔모와 베이직 칫솔모 사려니 본사홈피는 물론 다른 쇼핑몰에도 없네요 한개에 10만원 가량주고 샀는데 40만원 정도 되는것 그냥 버리라는건가요…
임플란트나 치아교정 고정한 치아, 금이빨 등에도 미세 전류는 무해한가요?? 선물해드릴 대상자들이 있어서 미리 확인하고 싶어요.
진짜좋은칫솔쓰보니정말좋아요
이 형은 나이를 먹을 수록 더 잘 생겨지네…
까먹~~ 었던 ~~
제가 구매를 하였는데, 1개월만에 고장이 나서 서비스센타에 연락하니, 서비스를 안하는 것이 정책이라고 합니다. 절대 구매 하지 말아주세요
39 comments
저게 좋은게아님 이빨 다 깍여서 씹창남
멋진 석진
저 구매해서 써봤습니다. 정말 이거 작동하는거 맞음? 하는 의구심이 생길 정도로 전원 키면 걍 퍼런 불만 들어옵니다. 당연하겠지만 거울 보면서 해야 불 꺼지는걸 확인할 수 있어요. 몇 번 밖에 안 써봐서 플라그를 제거해주는지까지는 모르겠는데 사용 후 개운하고 상쾌함이 오래가서 만족합니다.
하석진 개섹시하다…
이렇게 묻으면 아깝다면서.. 박박 다 긁어서 치약 써버리는 거 보고 빵 터짐ㅋㅋㅋ 어디가 아까운건지,,ㅋㅋㅋㅋ
저 이거 석진님이 광고모델이시기 전부터 심플 제품 쭉 써왔는데 대만족이에요. 치석도 확실히 덜 생기는 느낌..?
석진님 칫솔광고 축하합니다
반신반의하며 저렴한 일체형 모델 사서 쓰고 있는데 이거 좋은데요. 쓰고 나서 확실히 개운한 느낌 있고 치아 표면이 미끌거린달까? 치아 틈 사이 사이깨끗이 닦인 느낌이 들어요. 다음날 아침에도 입안이 텁텁하지 않구요. 이렇게 좋을 줄 알았으면 첨부터 충전형 살걸 그랬나봐요. 정말 강추합니다.
Amo você muito gentil e educado que fofo!!!🥰😘🇧🇷
써봤는데 다들 후기에서 말하는 개운하다라는 느낌이 뭔지 알겠어요. 닦고 난 뒤 구석 구석 잘 닦인 느낌??
좋습니다. 좋은데 단점은 가격입니다. 충전용이 124,000원인데 게다가 2개월마다 교체해줘야 하는 교체용 칫솔모가 개당 9천원. 솔까 가족 수대로 사기엔 부담스러운 가격인건 사실
I saw ur new drama! And i love it !!!
전 하석진님 유투브 너무 좋은거 같아요. 유투브 보기전에는 너무 무뚝둑하고 엄격하고 이렇게만 보였는데 너무 인간적인거 같아요~ 음…. 치과의사들은 전동칫솔 효과 없다고 합니다. 치약이 너무 많아요. 지금 쓰는거 보다 반정도로 줄여도 될거 같네요. 저도 잇몸이 약해서 양치에 신경을 많이 썼어요. 양치할때 너무 힘을 많이 주는 같아요. 음 초미세모는 좀 않좋은거 같은데.. 잇몸칫솔이 따로 있습니다. 잇몸칫솔을 쓰면 정말 좋아요. 광고사진 너무 잘 나왔어요~~~
I ordered this online thru Amazon and it finally came after a month from 🇰🇷. Am happy with my purchase (Simple Pro rechargeable🪥). It cleans my 🦷 so well. Love it!👍🏻😁
Pero Seok jin, no te ha dicho tu dentista que el cepillo de dientes no hay que mojarlo?
Lo que se moja/enjuaga es la boca primero, para eliminar los restos de comida.
Pero no pasa nada, se te quiere igual. 😂❤️🇪🇸
ハ・ソクジンさん、普通に面白い😀
살때 신중하세요 저는 초기제품 트로마츠 베이직 샀어요 제가족모두 어른용3개 소아용 1개 총 4개 샀어요 칫솔모는 초기에 리필되었는데 오늘 둘째아이 칫솔모인 키드칫솔모와 베이직 칫솔모 사려니 본사홈피는 물론 다른 쇼핑몰에도 없네요
한개에 10만원 가량주고 샀는데 40만원 정도 되는것 그냥 버리라는건가요…
임플란트나 치아교정 고정한 치아, 금이빨 등에도 미세 전류는 무해한가요?? 선물해드릴 대상자들이 있어서 미리 확인하고 싶어요.
진짜좋은칫솔쓰보니정말좋아요
이 형은 나이를 먹을 수록 더 잘 생겨지네…
까먹~~ 었던 ~~
제가 구매를 하였는데, 1개월만에 고장이 나서 서비스센타에 연락하니, 서비스를 안하는 것이 정책이라고 합니다. 절대 구매 하지 말아주세요
9:55 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너무웃겨 ㅋㅋㅋㅋㅋㅋㅋ
To support Seok Jin oppa I must buy and try this nice product toothbrush 🎉
But btw…Oppa you brushed too hard😂
샀어요 좋아요
전동칫솔 써본 적이 없어
치약은 프로 폴리스 들어간 거 쓰세요
백태가 미생물막이구나
비하 받은 게 아니라 정확한거지
물 없이 해야해요 ㅜㅜ
담배 피시나 왜 누렇지
지석님 흡연자인데 하얀 이유가 뭐지
세게 하면, 이가 누래진다는 거 같애요…
닳는데 강도를 낮추세요
칫솔모에 물 묻히면 안돼요
피부과 시술 뭐 받는지 찍어줘요
계속 보니까 차인표 같애요😂
20대 치아면, 2080 찍으셔야…
깨알 같은 쿠키영상
우왕🥰오빠 광고 멋있어용👍다른 광고도 또 찍었으면 좋겠어용🙏충성 고객될 자신있는뎅🫡오늘도 오빠 덕분에 안구정화😘하루하루,매일매일 감사하고 기쁘고 행복해용❤오빠❤고맙고 사랑해용😍🫶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