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 do you slurp noodles without the broth splashing everywhere??
오빠..또 빵구났어..?ㅋㅋㅋㅋㅋㅠ
진짜 구내염난거 안쓰러워죽겠는데.. 그거때문에 말 제대로 못하는게 너무너무 귀여워버려서 심장이 아프다🥹💙 좋아하는음식 맛있게 먹어주는것도 너무 이쁘고 먹을때마다 눈 크기 달라지는것도 그냥 귀엽고ㅋㅋㅋ 진짜 서은광을 어떻게 안사랑해🤭 너무 맛있어보여서 나도 평냉 먹어보러가야겠네ㅎㅎ 오늘도 영상 이쁘게 촬영해줘서 고마워요
3:13 주문 다하고 마지막에 넵! 하는거 너무 발음떠박또박하려고 노력하는 초등학생 모먼트로 보여서 너무너무 귀여움ㅋㅋ큐ㅠㅠㅠ
볼때마다 참 괜찮은 사람이라는게 영상에서 느껴져요 사람이 호감이야..댓글보는 것 같은데 안좋은글에 상처받지마시길…
my favorite show is on😎😎😎
은광 좋아
그냥 냉면 먹는 영상이지만 웃수저 서은광과 이제는 은광 캐해 완료된 자막, 리액션담당 피디님들로 잼컨 뚝딱이네요 ㅎㅋㅎㅋㅋ
구내염 이슈ㅠㅠ 알보칠 한번이면 인생이 편해질텐데ㅋㅋㅋㅋ 을밀대가 얼마나 맛있길래 계속 언급을 하실까ㅋㅋㅋ
오빠 댓글에 너무 상처 받지 마! 그 대단한 문화유산 피라미드에도 악플은 달린다구!! (ex. 막상 와보니 별거 없네, 그냥 삼각형 바위 , 내가 마인크래프트로 만들면 30초컷 등등)
회사근처니까 광슐랭 믿고 오늘 퇴근하고 가봅니다👍
진짜 그냥 서은광 냉면방송이였냐고..ㅎㅋㅋㅎ
서은광 왤케 잘생김
은광님아 면치기좀하지말아요ㅜ 그거 한국 식사 예법도 아니고 오히려 예의에 안 맞아서 안 좋아보이는거라….우리나라는 늘항상언제나 소리 안내고 먹는게 기본 식사 예절이엇습니다…..저도 구공나이의 사람에게 이런 말 하고 싶진 않지만 먹방도 계속 하실거면 고치는게 좋으실듯 합니다…..
우어엌..알보칠 아프다고 하도 들어서 바르기 진짜 무서움ㅠㅜ 그래서 음식먹다가 넘 아프면 김치로 지져버리고 소금으로 지지고 양치해서 헹구는..😢
33 comments
딱 냉면 먹을까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 영상이 올라오다니! 은광 오빠 표정 왜 이렇게 재미있을까요~😂 맛있었나 보네요~ㅎㅎ
은광아 완냉했다고 머리에 그릇을 ㅠㅋㅋㅋㅋ 국물 다 떨어지고 ㅋㅋㅋㅋㅋ
uri youtuber eunkwangie~❤❤ i anticipate your content every week.
누가 술 맥인 거 같은 발음과 말투 아 개웃곀ㅋㅋㅋㅋㅋㅋ
은광이랑 결혼하고 싶다
아 진짜 귀여워 죽겐네💙 나도 평냉 먹어야징😉
작년 라이브할 때도 혀에 염증 나서 아프다고 했었는데 또..아팠겠다 ㅠ
다른 옷을 입어줬으면 합니다.
진미 평냉 먹으러 go go ㅋㅋ
수육 포함ㅋㅋ
5:58 알싸…알러지..??
how do you slurp noodles without the broth splashing everywhere??
오빠..또 빵구났어..?ㅋㅋㅋㅋㅋㅠ
진짜 구내염난거 안쓰러워죽겠는데.. 그거때문에 말 제대로 못하는게 너무너무 귀여워버려서 심장이 아프다🥹💙
좋아하는음식 맛있게 먹어주는것도 너무 이쁘고 먹을때마다 눈 크기 달라지는것도 그냥 귀엽고ㅋㅋㅋ 진짜 서은광을 어떻게 안사랑해🤭
너무 맛있어보여서 나도 평냉 먹어보러가야겠네ㅎㅎ
오늘도 영상 이쁘게 촬영해줘서 고마워요
9:20 댓글 다 읽으시나봐요~~😂😂 안 좋은 댓글에 스트레스 받지 않길~~😿
9: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 못하긴 해..그래도 사랑해💙
7:24 고약한 할아버짘ㅋㅋㅋㅋㅋㅋ
먹고 싶어지네😊😊😊😊😊😊
오 잘생겨졌네
평냉은 소주랑 먹어야하는데😂 진미는 어복쟁반도 맛있어요❤
마자 알보칠 발라도 생각보다 잘 안나아…
7:34 나두 신김치 짱조아해❤
3:13 주문 다하고 마지막에 넵! 하는거 너무 발음떠박또박하려고 노력하는 초등학생 모먼트로 보여서 너무너무 귀여움ㅋㅋ큐ㅠㅠㅠ
볼때마다 참 괜찮은 사람이라는게 영상에서 느껴져요 사람이 호감이야..댓글보는 것 같은데 안좋은글에 상처받지마시길…
my favorite show is on😎😎😎
은광 좋아
그냥 냉면 먹는 영상이지만 웃수저 서은광과 이제는 은광 캐해 완료된 자막, 리액션담당 피디님들로 잼컨 뚝딱이네요 ㅎㅋㅎㅋㅋ
구내염 이슈ㅠㅠ 알보칠 한번이면 인생이 편해질텐데ㅋㅋㅋㅋ
을밀대가 얼마나 맛있길래 계속 언급을 하실까ㅋㅋㅋ
오빠 댓글에 너무 상처 받지 마! 그 대단한 문화유산 피라미드에도 악플은 달린다구!! (ex. 막상 와보니 별거 없네, 그냥 삼각형 바위 , 내가 마인크래프트로 만들면 30초컷 등등)
회사근처니까 광슐랭 믿고 오늘 퇴근하고 가봅니다👍
진짜 그냥 서은광 냉면방송이였냐고..ㅎㅋㅋㅎ
서은광 왤케 잘생김
은광님아 면치기좀하지말아요ㅜ 그거 한국 식사 예법도 아니고 오히려 예의에 안 맞아서 안 좋아보이는거라….우리나라는 늘항상언제나 소리 안내고 먹는게 기본 식사 예절이엇습니다…..저도 구공나이의 사람에게 이런 말 하고 싶진 않지만 먹방도 계속 하실거면 고치는게 좋으실듯 합니다…..
우어엌..알보칠 아프다고 하도 들어서 바르기 진짜 무서움ㅠㅜ
그래서 음식먹다가 넘 아프면 김치로 지져버리고 소금으로 지지고 양치해서 헹구는..😢
은광이가 알보칠 못바르는 마음 공감혀..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