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g title:사랑의 찬가 /Hymn To Love
*singer: 서영은(Seo Young Eun) & 유열(Yoo Yeol)
*2000 korean Drama “불꽃”/firework
*starring 이영애(Lee Young-ae),차인표(Cha In-pyo),이경영(Lee Kyoung Young)
-Lyrics-
내게 찾아온 단 하나의 사랑
잠긴 내 몸을 흔들어 놓는
어디에서 어디까지
나를 모르고 살았을까
내게 찾아온 단 하나의 사랑
이렇게 올 줄 몰랐던 사랑
몰랐던 그댈 원했을 때부터
매일 만날 날들을 셌을지도
저 우리만의 세상에
영원히 함께 쉴 수가 없어
사랑해도 모자란 사랑
28 comments
아니 — — 헬로카봇이 뭔데 ?;;
헬로카봇이 도대체 뭐임 이 XXXXX야 !!! 욕하시게 댓글 1회 이상 요청 왔음 ㅋㅋㅋㅋㅋ
저기 헬로카봇 같은데 유튜브에서 쳐야하던데 ?;;
헬로카봇 서슴
헬로카봇 첫사랑
헬로카봇 몽둥이찜질
헬로카봇 아웃토반
헬로카봇 MBC
헬로카봇 ENA 채널 매주 수요일 밤 9시 방송.
헬로카봇 성인식
헬로카봇 성지
헬로카봇 변신자동차 또봇 미니특공대 레이디버그 플라워링하트 배재훈 김종민 공룡메카드 안녕 크레오파트라 세상에서 가장 제일 가는 포테토칩 안녕 크레오파트라 세상에서 가장 제일 가는 포테토칩 내 이름은 코난 탐정이죠 내 이름은 코난 탐정이죠 명탐정 코난 정형석 성우
헬로카봇 변신자동차 또봇 미니특공대 레이디버그 플라워링하트 배재훈 김종민 공룡메카드 안녕 크레오파트라 세상에서 가장 제일 가는 포테토칩 안녕 크레오파트라 세상에서 가장 제일 가는 포테토칩 내 이름은 코난 탐정이죠 내 이름은 코난 탐정이죠 명탐정 코난 송백경 성우
뭐임 헬로카봇이 도대체 뭐하는거임 ???
헬로카봇 아프리카티비 비제이누나 여캠들 벗방하고 있는 중 ㄷㄷㄷㄷ
헬로카봇 바나나킥
헬로카봇 영두유
헬로카봇 사신
헬로카봇 아프리카티비 비제이누나 여캠들 실화임 ???
헬로카봇 형아 댓글 보는데 — —
헬로카봇 양록
헬로카봇 변신자동차 또봇 미니특공대 레이디버그 플라워링하트 배재훈 김종민 공룡메카드 안녕 크레오파트라 세상에서 가장 제일 가는 포테토칩 안녕 크레오파트라 세상에서 가장 제일 가는 포테토칩 내 이름은 코난 탐정이죠 내 이름은 코난 탐정이죠 명탐정 코난 류승곤 성우
헬로카봇 무정
헬로카봇 욕하지 마세요.
헬로카봇 아프리카티비 실시간 방송 비제이누나 여캠들 벗방함 ㄷㄷㄷ
헬로카봇 변신자동차 또봇 미니특공대 레이디버그 플라워링하트 배재훈 김종민 공룡메카드 안녕 크레오파트라 세상에서 가장 제일 가는 포테토칩 안녕 크레오파트라 세상에서 가장 제일 가는 포테토칩 내 이름은 코난 탐정이죠 내 이름은 코난 탐정이죠 명탐정 코난 이승현 성우
What is it and where can I watch it?
이경영 무죄 받은 사실은 진짜 한달내내 보도해줘야 된다 에휴 ㅠㅠ ㅡ정철승 변호사ㅡ의 글
2000년에 36%가 넘는 공전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 "불꽃"… 재벌2세 차인표의 아름다운 아내인 이영애가 휴양지에서 우연히 만난 의사 이경영과 불꽃같은 사랑을 나눈 후 울고 불고 하는 줄거리로 기억한다.
그로부터 2년 후에 이경영 배우는 청소년성보호법위반으로 구속되고 나는 그의 변호를 맡아 몇 달 동안 온 국민의 초미의 관심사였던 형사재판을 했었다.
1심에서 일부 무죄를 선고받고 항소심에서 전부 무죄를 이끌어내려고 했지만, 윤리적 책임감에서 항소를 포기하겠다는 이경영 배우의 순진한(?) 뜻때문에 재판은 중도에서 끝나버리고 말았다. 내 변호사 생활에서 가장 후회되는 일이다. 그때 그의 항소 포기를 어떻게든 막았어야 했는데…
그 후 20년이 넘도록 이경영 배우는 그 사건의 낙인때문에 큰 어려움과 고통을 겪고 있는데, 그 사건은 이경영 배우가 누명을 썼던, 말하자면 요즘 말로 "가짜 미투"의 원조같은 것이었다.
이경영 배우의 전 로드매니저가 영화배우가 꿈인 여고생을 꼬드겨서 돈도 뜯고 성적으로 유린하며 성인비디오에 출연시키다가, 속은 것을 눈치 챈 여학생으로부터 '경찰에 신고하겠다'는 항의를 받자, 이경영 배우가 영화촬영팀과 회식을 하는 술자리에 여학생을 데려가서 만취한 이경영 배우와 여학생을 모텔에 넣어버렸던 것..
당시 여학생은 고3이었지만, 170cm 정도의 큰 키에 염색한 긴 머리의 성숙한 외모(성인비디오에 중년 여성으로 출연할 정도)였기 때문에 만취했던 이경영 배우는 미성년자라는 사실을 전혀 몰랐다고 한다.
그 여학생은 그 후 영화에 출연시켜달라고 부탁하기 위해 이경영 배우를 만났다가 이 배우의 추궁을 받고 고3이라는 사실을 밝혔고, 깜짝 놀란 이 배우로부터 "영화배우가 되고 싶으면 먼저 공부 열심히 해서 연극영화과에 간 후에 나에게 연락해라"라는 얘기를 듣고 크게 실망해서 가출한다. 여학생은 실업고일 뿐 아니라, 배우가 되겠다며 학교에 거의 가지 않아서 대학에 진학하는 것이 불가능했던 것..
그렇게 가출해서 업소 등을 전전하던 여학생은 경찰 단속으로 미성년자라는 사실이 발각되어 행적 조사 중에 이경영 배우와의 일이 드러나서 그 사건이 벌어지게 된 것이다.
여학생을 농락하고 유린하다가 만취한 이경영 배우와 모텔에 밀어넣었던 전 로드 매니저는 구속되어 중형을 받았다. 사실 그자가 여학생(과 이경영 배우)의 인생을 망가뜨린 장본인이다.
문제는 그 여학생에게 이상한 자들(조폭과 변호사가 포함된 브로커 일당)이 붙어서 언론 플레이를 하면서 이경영 배우에 대한 비난여론을 부추기면서 거액의 합의금을 요구하기 시작한 것!! 당시 이 배우는 구속 상태였기때문에 보석을 위해 법상 피해자(?)인 여학생측과의 합의가 절박했다.
여학생에게 붙은 브로커 일당은 이경영 배우 가족에게 7~8억원이라는 거금(무려 20년 전이다)을 요구했는데, 이경영 배우의 가족은 그 요구에 굴복해서 돈을 건내주기 직전에 내 완강한 반대로 송금하지 않았다.
나는 2,000만원을 공탁한 후 재판부에 브로커 일당의 터무니없는 요구를 알리고 이경영 배우의 보석을 신청했는데, 다행히 재판부가 보석허가 결정을 내려줘서 이경영 배우는 석방되게 되었다.
"나쁜 짓(?)을 하고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이경영 배우가 싫다'는 어떤 페친의 포스팅을 보고 그간 가슴에만 담아뒀던 얘기를 해봤다.
내가 기억하는 21년 전 이경영 배우는 수채화처럼 맑고 천진한 소년같은 사람이었다..
드라마 "불꽃"의 OST라는데, 음악이 참 애틋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