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 comments
  1. Jajaja Sehun se estaba aguantando la risa… Y si, estos son los chicos que admiro, a mucho honor

  2. 운전하다가 멈췄다…잘못봤나했다 도경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악물고있는거 아니냐고 웃참하는거 다보임ㅋㅋㅋㅋㅋ

  3. 처음엔 눈 뜨고 있다가 동생 시작과 동시에 눈 질끈 감는 도경수 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잡도리하는 김준면 ㅋㅋㅋ 전혀 타격없는 오세훈 할거 하고 퇴장하는 박찬열 마지막에 리코더 찐으로 분 도경수 ㅋㅋ 킬포 몇개야 ㅋㅋ

  4. Kyungsoo 😂😂😂
    لحظة النهايه من العزف فتح عينه مصدوم ماذا كنت افعل 😂😂😂 دائما رائع بكل شيء ❤

  5. 이 짧은 영상에 포인트만 몇개인지ㅋㅋㅋㅋㅋㅋ연차가 쌓일수록 좋은거구나 자연스러운 모습 많이 볼수 있는게ㅋㅋㅋㅋ

  6. 오빠들 ㄹㅈㄷ 무리하시는거 보니까 진짜 눈물남… 얼마나 더 성공하고 싶으신건지 ㄹㅇ 감도 안 오네; 그치만 오빠들은 엑소잖아ㅜㅜ…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