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comments
  1. ジソンくん虫ダメなのに!!!
    どうしてるのかなと思ったら自分であげてるんだね
    リチャードのためなら頑張れるんだ🥹

  2. 나 리노 츤츤 하면서 리차드 보고잇을거 같음ㅋㅋㅋ 안본대놓고ㅋㅋㅋ 밥은 안줘도..습도 챙기고, '야, 야, '하면서 리차드 깨우고 막상 가까이 오면 '오지마!'하고ㅋㅋㅋ 하ㅋㅋㅋ 이건 누가 귀여운거냐ㅋ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