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gs:ハン(HAN) 2 comments ジソンくん虫ダメなのに!!!どうしてるのかなと思ったら自分であげてるんだねリチャードのためなら頑張れるんだ🥹 나 리노 츤츤 하면서 리차드 보고잇을거 같음ㅋㅋㅋ 안본대놓고ㅋㅋㅋ 밥은 안줘도..습도 챙기고, '야, 야, '하면서 리차드 깨우고 막상 가까이 오면 '오지마!'하고ㅋㅋㅋ 하ㅋㅋㅋ 이건 누가 귀여운거냐ㅋ Comments are closed.
나 리노 츤츤 하면서 리차드 보고잇을거 같음ㅋㅋㅋ 안본대놓고ㅋㅋㅋ 밥은 안줘도..습도 챙기고, '야, 야, '하면서 리차드 깨우고 막상 가까이 오면 '오지마!'하고ㅋㅋㅋ 하ㅋㅋㅋ 이건 누가 귀여운거냐ㅋ
2 comments
ジソンくん虫ダメなのに!!!
どうしてるのかなと思ったら自分であげてるんだね
リチャードのためなら頑張れるんだ🥹
나 리노 츤츤 하면서 리차드 보고잇을거 같음ㅋㅋㅋ 안본대놓고ㅋㅋㅋ 밥은 안줘도..습도 챙기고, '야, 야, '하면서 리차드 깨우고 막상 가까이 오면 '오지마!'하고ㅋㅋㅋ 하ㅋㅋㅋ 이건 누가 귀여운거냐ㅋ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