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김준수 #만날텐데

KYUNG DRINKING PUB⛵
: PORT OF KYUNG, TO THE WORLD
Anchor dropped, a new story begins in Busan.

6월 부산에 가야 할 이유가 하나 생겼습니다.
이번 여름,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 B1, 더웨이브 A존에서
KYUNG DRINKING PUB⛵팝업을 엽니다.

시원한 경탁주 슬러시와
경소주 51도를 처음으로 공개합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쌀국수 브랜드 ‘#땀땀’과 함께 준비한 페어링 메뉴까지 있습니다.

부산에서만 만날 수 있는 여름 한정 팝업이니
가까이 계신 분들, 부산 여행 오시는 분들 편하게 들러주세요 🙂
저도 슬러시 맛보러 깜짝 방문 예정입니다ㅎ

𝑲𝒀𝑼𝑵𝑮 𝑫𝑹𝑰𝑵𝑲𝑰𝑵𝑮 𝑷𝑼𝑩 ⛵ POP-UP
🗓️ 2026년 6월 5일(금)~2026년 6월 18일(목)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 B1, 더웨이브 A존

더 많은 이벤트와 설명은 www.kyungkorea.com 에서 확인하세요!
#경탁주팝업 #경드링킹펍 #경탁주슬러시 #부산팝업 #성시경 #kyungtakju#kyungsoju

39 comments
  1. <KYUNG DRINKING PUB⛵>
    : PORT OF KYUNG, TO THE WORLD
    Anchor dropped, a new story begins in Busan.

    6월 부산에 가야 할 이유가 하나 생겼습니다.
    이번 여름,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 B1, 더웨이브 A존에서
    <KYUNG DRINKING PUB⛵> 팝업을 엽니다.

    시원한 경탁주 슬러시와
    경소주 51도를 처음으로 공개합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쌀국수 브랜드 ‘#땀땀’과 함께 준비한 페어링 메뉴까지 있습니다.

    부산에서만 만날 수 있는 여름 한정 팝업이니
    가까이 계신 분들, 부산 여행 오시는 분들 편하게 들러주세요 🙂
    저도 슬러시 맛보러 깜짝 방문 예정입니다ㅎ

    <𝑲𝒀𝑼𝑵𝑮 𝑫𝑹𝑰𝑵𝑲𝑰𝑵𝑮 𝑷𝑼𝑩 ⛵> POP-UP
    🗓️ 2026년 6월 5일(금)~2026년 6월 18일(목)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 B1, 더웨이브 A존

    더 많은 이벤트와 설명은 http://www.kyungkorea.com 에서 확인하세요!

  2. 진짜 다른걸 다떠나서 시경이 형님이라 가능하다.. 자연스럽게 멤버들 이야기해주는게 너무 그리웠다…
    금기어가 아닌데 금기어가 되버린느낌이었는데 굉장히 자연스럽게 나와서 왠지 울컥한기분은…역시 차세대 MC이십니다🎉

  3. 준수는 진짜 데뷔 때는 특유의 목소리가 기준의 스엠 메보들이랑 틀이 달라서 불호였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본인의 아이덴티티가 되서 들으면 바로 알 수 있을정도죠

  4. 돈도 많은 연예인들이 거슬린다고 사람 피말리게 하고 동네방네 기사내서 주목받고 악플 주작돌려서 바이럴하고 비판한다.

  5. 本当に楽しそうに
    お話しされていましたね😊
    大変な時期を乗り越え、
    ミュージカルというジャンルで
    大活躍されているお姿は
    本当にかっこいいです👏
    ツアーの成功をお祈りしています✨

  6. First video Ive seen of Junsu/Jaejoong where Changmin & Yunho is mentioned, rather than "other members".

  7. It's amazing to hear him talking about dbsk again with no resentment and only fondness… as a fan from 2006 Im so happy to see this day come <3

  8. 일본에서 동방신기가 처음 테레비에 나왔을때를 기억하는데, 예능감도 좋았고, 노래도 잘해서 인식에 확 박혔던듯. 일본에서도 반응도 좋아서 인지도도 올라가고 있었는데 팀이 나눠?지면서 많이 아쉬웠음 ㅠㅠ

  9. 토하면 원래 쌩쌩해지는거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술 한방울도 못마셔서 나오지 말라고 하려던 시경님 ㅋㅋㅋ 진지한데 너무 웃겨요 😊 그래도 따뜻하게 밥 차려주시는게 너무 좋네요 목소리만큼 따뜻하고 고운 시경님 ❤

  11. 자기관리 잘하고 건강한 사람의 에너지가 있나보다 썸넬만 봐도 뭔가 상쾌한 느낌이라 그냥 자꾸 클릭해서 들어온다 ㅋ

  12. 舞台もコンサートもどうしてあんなにたくさんの台詞や、何十曲もの歌詞をどうやって覚えるんだろうと 本当に尊敬します
    歌手の方も俳優の方も舞台で自分の体ひとつで感情を伝えて感動を与えてくれる存在です!
    心から健康的な生活を送って欲しい
    といつも思って応援してます😊

  13. 아니 준수씨~ 뭐저래 쪼꼼만 먹어요? 거의 안드시고 남기네요ㅠ 아깝다ㅜ 소식좌인가봐요..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