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 by Bazzi is one of my favorite songs right now! So I wanted to share my cover with you 🙂 What do you think?
Bazzi 의 Mine 이라는 노래에요.
좋아하는 노래이기도 하고 팬 여러분들께 들려 드리고 싶기도 해서 준비해봤어요. 좋은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
Subscribe for more contents
https://www.youtube.com/c/chnct
https://www.youtube.com/c/nctmusic
https://www.youtube.com/c/nctdance
https://www.youtube.com/c/nctdaily
35 comments
1일1도영 mine
I am still here 😔🤍
Kangeeen masa2 ini deh 🙁
💚💚💚💚🤟🤟💚🤟🤟💚💚
1:32
I'm back
I’m yours, doyoungieee
the best cover ever fr
It’s been 6 years and I still come back to this cover from time to time. His voice in this song is just so perfect 🫠💗💗
หล่อแถมเก่งสุบๆ แฟนพ้มๆๆๆ
Me encantaba tanto escucharlo, acá estoy de vuelta
MINEEEE
난 아직도 맨날 이거 찾아본다고ㅠㅠ 김도영이 말아주는 마인.. 너무 좋코
เท่มาก
i really love this cover
I still cannot move on!
갑자기 넘 맴돌아서 제목도 기억 안 나는데 지피티 고문해서 찾아서 들으러 옴… 이때도 진짜 잘했다 생각했는데 요새는 정말 명창이 되었구나…
그래도 이 mine은 이 목소리 이 창법이라 더 좋은 거 같아🥹
아 진짜 너무 좋다..
이 영상을 보니 이 시절이 너무 그립다,, 나도 애들도 참 많은 일이 있었네
도영아 사랑해
청순해
เอาสิ่งนี้กลับมาค่ะ
와 이게 벌써 7년 지났다고.. 여전히 너무 좋네
수능 공부하면서 엄청 들었던 7년 전이 떠오른다 ..
갑자기 생각나서 들어도 조코..나중에 묵음 없는 버전 주세요 도영님❤
많은게 바뀌었지만 너는 여전히 너고 나는 여전히 나야. 항상 같은 모습으로 있어줘서 고마워
이야 내가 이걸 이제야 봤네 와…… 미치겠다진짜
와 진짜 이건 매년 찾아서 들어야겠다……
Babal xa 🎉❤❤🎉❤🎉❤🎉❤
Kangennn coyyyyy 2026
Cepet banget eh, udah tujuh tahun yang lalu aja..
Miss you so much🩵
이 때가 그립네
Recovered an ancient artifact..
이게이렇게갑자기알고리즘에뜬다고…?도영아보고싶어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