坂口健太郎(사카구치켄타로)、韓国ドラマ初主演で“言葉の大切さ”を実感「作品づくりにすごく大事」 「OCEANS Feel So Good AWARD2024」受賞者発表セレモニー



俳優の坂口健太郎が20日、都内で行われた『「OCEANS Feel So Good AWARD2024」受賞者発表セレモニー』に出席した。

同アワードは男性向けライフスタイルメディア『OCEANS』が、「The BEST Wellbeings」をテーマに、今年一番いい顔をしていた人たちを選出する。

【関連動画】
◆坂口健太郎×イ・セヨンに直撃インタビュー!撮影中も韓国語で仲良くおしゃべり

◆有村架純&坂口健太郎、釜山国際映画祭登場にファン大歓声

◆坂口健太郎の好きな韓国語にイ・セヨンが笑い止まらず

#坂口健太郎 #사카구치켄타로 #愛のあとにくるもの #사랑후에오는것들

35 comments
  1. 다들 저처럼 사오후 보다 알고리즘에 들어오신 분들이네요^^ 켄타로 말을 알아듣기 위해 거의 30년전까지 배웠던 니혼고를 다시 공부하고 있습니다~ 벤꾜 쓰루!!! 현생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1인입니다…

  2. 머리 스탈이 일본 시대극에 나오는 사람같아요~
    귀엽네요~
    한국어 더 공부하셔서 한국에서도 활동 더 많이 하셨음 좋겠네요^^~~

  3. 제품 컨셉에 맞게 스타일링 한거 같은데 멋있는데요😊 글씨판 돌릴때 짜잔? 이러는거 너무 귀엽고ㅋㅋ

  4. 헤메코 오지랖 무례하다는걸 모르는 사람들 많네요. 누가 본인 옷차림 헤어로 품평질하면 좋은 피드백 감사합니다 그럴건지…

  5. 한글 자막도 없는데 죄다 한글 댓글이네 ….쿠팡이 일을 너무 쪼금하니까…감질나서 여기저기 다같이 떠도는구나 ㅋㅋㅋㅋ일어를 배우고 싶지만서도 뇌가 안따라준다…자막 좀 만들어다오

  6. 한국어로 해석해봤습니다~!

    Q. 수상소감?
    A. 기쁩니다. 이런 영광스러운 상(상품)을 받아서 정말.. 지금까지 자신이 연기해왔던 것, 여러가지 일을 해왔던것을 약간 여러분들에게 인정받은것인가 하는 기분이 듭니다.

    Q. 상품으로 받은 시계를 개인적으로 어느 장소에 차고 가고싶은지?
    A. 촬영 때도 차고있었지만, 역시 (시계가) 터프한 인상이 있기때문에 실내 보다는 외부에 캠핑이라든지 산에 올라갈 때처럼 액티브한 활동을 하고 싶네요.

    Q. 일할 때 포함, 시간을 보낼 때 이것만큼은 양보할 수 없는 시간이 있다면?
    A. 자기만의 스트레스 해소법이랄까, 일하는 중에도 가장 마음을 평온하게 지내는 방법이란… 사람이랑 만나고 있을 때가 가장 충족되는 감각이 있고, 물론 정말 바쁠때도 있고, 그래도 일은 계속 해야 하지만, 친구나 같이 일하는 사람(같은 작품에서)이랑 이야기 하면서 식사하는 그런 시간이-작품 얘기라든지, 다른 이야기도 괜찮고-아무튼 그런 시간이 개인적으로 가장 소중한 시간입니다.

    Q. 사카구치씨가 2025년 도전하고싶은 것은?
    A. ’언어‘ 입니다. 한국에서 처음 일해보기도 했고, 여러가지 언어나 커뮤니케이션 스킬로서 언어를 쓰는 일이 매우 늘었기 때문에, 물론 문화 차이도 있고 살고있는 나라는 다르지만, 하나의 목표를 향해 팀으로 함께 하는 일이 늘었네요. 물론 일본어도 그렇지만, 역시 커뮤니케이션을 많이 하는 게 작품 만드는것에 정말 중요한 거라고 새삼스럽게 생각하는 기회가, 이 1-2년 사이에 매우 많아졌기 때문에, 내년에도 말을 사람에게 제대로 전달해서, 사람의 말을 제대로 들을 수 있게 되는 게 매우 중요한 일이라고 생각 했습니다.

  7. 오리콘 채널에서 한글 자막 하나 없는 켄타로 영상에 댓글 죄다 한국어인 게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담당헤어디자이너분, 보그코리아 or GQ코리아에서 연수받고 가셔야할듯..소속사에서 좀 보내줘요

  9. 천의 얼굴을 가진 캔타로 너무 멋있어 ❤❤❤
    한국 프로그램 에서 윤오 베니 볼수있길~~~😊😊😊

  10. 이마가 보이면 좀 더 남자답고 중후?해보이고 머리 덮으면 어려보이고 소년미가 나오네요~~

コメントを残す